본문 바로가기

패션/미용/뷰티

어려 보이고 싶다면 영&퓨어 메이크업

 

 

어려 보이고 싶다면  영&퓨어 메이크업 

어려 보이고 싶다면
영&퓨어 메이크업

한 듯 안 한 듯 누드 메이크업

 

 

 

꾸미지 않은 듯 예쁘게 보이고 싶을 때 활용해보자. 사실 맨 얼굴로 보이는 화장이야말로 많은 공을 들여야 한다. 이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파운데이션의 선택!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나 가볍게 밀착되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으로 투명하면서도 윤기 도는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1.누드 메이크업을 할 때는 자기 눈썹과 가장 비슷한 컬러의 아이브로 섀도를 엷게 발라준다.
2. 라이트 베이지 컬러의 크림 타입 섀도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른다.

3.펜슬 라이너로 아이라인을 그린다. 속눈썹에 바짝 붙여, 얇게 그려준다.
4.뷰러와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살짝 올려준다.

5.핑크 컬러의 크림 타입 블러셔를 손으로 톡톡 두르려 바른다. 상기된 듯 자연스러운 혈색이 표현된다.
6.은은한 펄이 가미된 핑크 립스틱을 발라 자연스러운 윤기를 준다. Tip 펄감이 강한 립스틱이나 번들거리는 립글로스는 누드 메이크업에 어울리지 않아요!

볼드 아이라이너 12 (라이트 브라운)
크리미 터치 립스틱 PK 221

한 듯 안 한 듯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색조 제품을 크림 타입으로 선택해보자. 크림 타입 아이섀도를 바르면 눈가의 칙칙함이 커버되고 아이크림을 바른 듯한 매끈함도 남는다. 치크 블러셔도 크림 타입이 더 탄력 있고 자연스러운 혈색을 부여한다.

눈꽃처럼 빛나는 퓨어 화이트 메이크업

[사용한 제품]다이아몬드 섀도 04 (로즈 블러썸), 컬러 위시풀 롱 래쉬스 마스카라 02 , 실키터치 립스틱 BG 100 쉬어터치 립스틱 BG 300

화이트만큼 맑고 순수한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색도 드물다. 컬러 매치에 아직 자신이 없다면 화이트 계열의 파스텔 톤 컬러부터 시작해 찬찬히 감각을 키워가는 것도 좋겠다. 주의할 점은 화이트 느낌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지, 자기 피부 톤보다 지나치게 하얀 베이스를 표현하자는 게 아니라는 것! 특히 피부 톤이 어두운 경우 원래 자기 피부보다 한 톤 정도 밝은 베이스 제품을 활용해 얼굴만 하얗게 뜨지 않도록 하고, 눈매를 중심으로 포인트를 주자.

1.베이스 메이크업을 마친 뒤 입자가 고운 루스 파우더를 큰 브러시에 묻혀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터치한다.
2.머리칼과 유사한 컬러의 아이브로 섀도나 펜슬로 눈썹을 그린다.

3.연한 핑크(또는 라벤더) 섀도를 브러시로 눈두덩에 가볍게 펴 바른다.
4.브라운 컬러 펜슬로 아이라인을 그린다. 아이라인 컬러가 부드러워야 순수한 느낌이 난다. tip 좀더 밝은 펄 섀도를 눈 앞머리에 살짝 바르면 눈매가 더 맑아 보여요.

5.화이트 컬러 펜슬로 눈 아래 점막 전체를 메우고 언더라인을 그린다. 눈은 크고 맑게, 눈동자는 또렷해 보인다.
6.마스카라(다크 브라운)로 속눈썹을 올려준다.

7.트라이앵글존에 하이라이터를 터치해 눈 밑을 밝힌다.
8.두 종류의 베이지 색 립스틱으로 누디한 입술을 표현한다. 매끄러운 텍스처의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바르고, 좀더 반짝이는 텍스처를 아랫입술 중앙에 포인트로 바른다.

봄빛으로 싱그러운 파스텔 메이크업

라벤더, 민트, 피치, 핑크, 베이비 블루… 더 없이 소녀다운 느낌을 연출해주는 파스텔 컬러를 눈매와 볼에 적절히 활용하면 한결 화사하고 어려 보인다. 옅은 민트 색 아이섀도를 눈가에 넓게 펴 바르고 살구빛으로 빰을 물들이면 싱그럽고 달콤한 느낌이 물씬 풍긴다. 소개팅이나 데이트용으로 추천!

1.머리칼과 유사한 컬러의 아이브로 섀도로 눈썹을 그린다. 눈썹 형태를 너무 각지게 그리지 말 것.
2.민트 아이섀도를 브러시로 눈두덩 전체에 가볍게 펴 바른다.

3.화이트 아이섀도를 덧바른다. 눈썹뼈 아래까지 가볍게 펴 바르고, 언더라인의 앞머리에도 포인트로 바른다.
4.브라운 컬러의 리퀴드 라이너로 아이라인을 그린다. tip 브라운으로 부드럽게 아이라인을 그리면 눈매가 이국적이면서도 선해 보여요.

5.뷰러와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바짝 올려준다. 속눈썹 가운데 부분에 마스카라를 여러 번 덧바르면 눈 모양이 동그랗게 보인다.
6.애플존에 살구색 블러셔를 바른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이 연출된다.

7.민트와 어울리는 내추럴한 립 컬러를 선택한다. 원래 입술색이 너무 붉다면 먼저 파운데이션을 살짝 발라 붉은 기를 죽인다.

슬릭 리퀴드 아이라이너 22 (브라운)
클래식 텍스처 아이섀도 108 (소프트 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