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검색어

진세연 '다섯손가락' 합류, 알고보니 제작사에 먼저 제안

진세연 '다섯손가락' 합류, 알고보니 제작사에 먼저 제안 

 

OBS플러스 이예지 기자] 배우 진세연이 '다섯손가락'에 합류, 제작진에 먼저 출연을 제안했던 것으로 확인됐다.

22일 오전 그룹 티아라의 은정이 SBS 주말드라마 '다섯손가락'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의 공백을 진세연이 채우게 됐다는 보도가 이어졌다. OBS플러스의 취재결과 이같은 결과는 진세연 측의 우선적인 제안이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다섯손가락'의 한 관계자는 "은정의 하차가 거론되고 있을 즈음에 진세연 측으로부터 먼저 연락이 왔다. '다섯손가락'에 출연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들었고 고심 끝에 진세연을 합류시키게됐다"고 알렸다.

또 다른 드라마 관계자는 "은정의 하차와 진세연의 합류 여부를 놓고 21일 늦은 오후에 긴급회의를 진행했다. 진세연 측에서도 긍정적으로 보고 있기 때문에 무리없이 진행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진세연의 소속사 측은 "진세연의 '다섯손가락' 합류를 두고 소속사 측에서도 고민 중"이라고 전하며 내부적인 긴급회의에 들어갔다고 알렸다.

한편 은정은 '다섯손가락'에서 레스토랑 직원이자 피아노 제작자로 극중 유지호(주지훈 분)와 유인하(지창욱 분) 사이에서 삼각 러브라인을 형성하게 되는 홍다미 역을 맡아 출연을 앞두고 있었다.

(사진=OBS플러스DB)

OBS플러스 이예지 기자 eyejida@o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