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검색어

이연두 김정우 결별, "세상엔 비밀이 없다" 무슨일..

이연두 김정우 결별, "세상엔 비밀이 없다" 무슨일..

 

배우 이연두(29)가 축구선수 김정우(30)와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22일 이연두의 측근은 "김정우와 이연두가 7월 초에 헤어졌다"며 "둘은 4년 반 동안의 만남을 정리하고 각자 일에 충실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처럼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이연두가 자신의 트위터에 남긴 글이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연두는 트위터에 "세상엔 비밀이 없고, 남자는 다 똑같고, 어른은 어른다워야 하고, 인간관계에서 끝맺음은 예의 있게 해야 한다"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이목을 끌었었다.

하지만 이연두는 김정우와의 결별 소식이 보도되자 트위터에 남긴 글을 자진 삭제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이에 이연두의 소속사 측은 "기사화된 트윗글은 김정우에 대한 메시지가 아니"라며 관련 의혹을 부인한 뒤 "혹시 그대로 두면 괜한 오해를 살까봐 김정우를 위해 지운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 관계자는 "두 사람 모두 적지 않은 나이라 결혼 이야기 등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누었겠지만 각자 처한 상황 등을 고려해 헤어지기로 결정한 것으로 보인다. 딱히 감정이 상해서 결별한 것은 아닌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이연두와 김정우는 2007년 KBS2 '슈퍼 선데이-날아라 슛돌이'에서 처음 만나 4년 반 정도 연애를 해왔다.

이연두는 현재 케이블 채널 tvN '롤러코스터 시즌2'에 출연 중이며 김정우는 전북 현대 모터스에서 미드필더로 활약하고 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