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검색어

서인국 정은지 all for you 응답커플 고쇼 출연, 서인국 정은지 ‘핑크빛 기류 솔솔’

 서인국 정은지 all for you  응답커플 고쇼 출연, 서인국 정은지 ‘핑크빛 기류 솔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이하 응답하라)’의 응답커플 서인국-정은지가 ‘고쇼’에 출연한다.

 

7일 방송되는 SBS ‘고쇼’에서 ‘응답하라’ 신드롬을 일으킨 응답커플 서인국-정은지가 출연해 못다한 이야기를 전한다. 연기 초보인 신인이 주인공으로 뽑히기까지 거쳐왔던 오디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이날 토크 주제는 ‘튀어야 산다’로 서인국은 기존의 캐릭터에 본인만의 아이디어를 더해 새로운 캐릭터를 완성하는 특별한 오디션 방법을 공개했다v

 

특히 드라마 ‘드림하이’의 김수현이 연기한 송삼동 역할이 자신이 만들어 낸것이라고 밝혀 모든 게스트들과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화제가 됐던 드라마 사랑고백 장면을 즉석에서 재연한 서인국은 연기에 몰입한 나머지 상대역을 맡고 있던 고현정에게 갑자기 키스를 시도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정은지 역시 고현정이 평소 자신의 롤모델이었다고 밝히며 즉석에서 고현정이 출연했던 ‘대물’의 한 장면을 부산사투리 버전으로 선보여 캐스팅 경쟁에 불을 지폈다.

 

이날 서인국과 정은지는 드라마와 분간이 안갈 정도로 시종일관 다정한 모습을 보여 평소 ‘응답하라’의 열혈 팬이었던 네 MC들에게 실제로 사귀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았다.

 

녹화뿐만 아니라 쉬는 시간에도 다정한 분위기를 풍기며 묘한 기류를 선보인 두 사람은 녹화 도중 다정하게 두 손을 맞잡고 드라마의 OST ‘ALL FOR YOU’를 불러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설레게 했다.

 

응답커플 ‘고쇼’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오늘밤에는 무조건 본방사수다.” “응답하라 커플을 공중파에서 보다니 정말 좋다.” “보기만해도 흐뭇해지는 커플.” “실제 사귄다고해도 허락할 수 있어.”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서인국과 정은지는 ‘응답하라’에서 각각 고교 동창인 윤윤제, 성시원 역을 맡아 풋풋한 첫 사랑을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