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실시간 리뷰.

[유소영]유소영 전 남친 언급 “작곡가 남자친구가 날 위해 만든 곡 많이 유명하다”

 

걸그룹 애프터스쿨 전 멤버인 배우 유소영이 전 남친을 언급해 화제다.

최근 진행된 케이블 채널 QTV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신순정녀) 녹화에 참여한 유소영은 전 남자친구와 관련된 일화를 공개했다.

이날 MC 신동엽은 "음악하는 사람과 만나본 적이 있냐"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유소영은 "작사, 작곡을 하는 사람과 만난 적이 있다"고 대답하며 과거를 회상했다

유소영은 "나와 데이트를 하고 헤어진 후 악상이 떠오르면 전화로 불러줬다"며 "실제로 발매된 노래도 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신동엽은 "히트한 곡이냐", "본인을 위한 곡이 확실하냐"고 물었고, 유소영은 "사실이다. 많이 유명한 곡이다"라고 대답했다.

이에 순정녀들은 "작곡가 아니면 가수다"라며 집요하게 캐묻기 시작했고, "녹화 끝나고 대기실에서 물어보겠다", "확인해서 인터넷에 올리겠다"고 말해 당사자인 유소영을 당황시켰다.

‘유소영 전 남친 언급’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소영 전 남친 언급 어떤 곡일까?”, “유소영 전 남친 언급 정말 궁금하네”, “유소영 전 남친 언급 유명한 곡이면 누구지?”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소영이 출연한 ‘신순정녀'는 22일 밤 9시 50분 QTV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사용자 정의 검색
Posted by 실시간 리뷰. 세상을 여는창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