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검색어

'넝쿨당' 배PD 이지영, 21살 지적장애 3급 아들의 좌충우돌 성장일기 공개

'넝쿨당'  배PD 이지영, 21살 지적장애 3급 아들의 좌충우돌 성장일기 공개  

 

배우 이지영이 지적장애 아들을 공개했다.

SBS '시티헌터'와 KBS2TV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이지영은 오는 14일 방송되는 종합평성채널 채널A '당신을 사랑합니다'를 통해 지적장애 3급인 아들 현승씨를 공개한다.

이지영에 따르면 아들 현승씨는 생후 1개월 만에 뇌수종과 뇌종양 수술을 겪으며, 지적장애 3급 판정을 받게 됐다. 이 후 이지영 부부의 유일한 소망은 아들이 건강하게 자라는 것이 됐다.

이러한 가운데 이지영의 아들은 21살 청년이 되며 부부는 현승씨의 진로를 두고 고민에 빠졌다. 몸은 청년이지만 아직은 마냥 아이 같기만 한 현승이가 무사히 자립할 수 있을지, 지영 씨 부부는 걱정이 들기 시작한 것.

오랜 고민과 생각 끝에 이지영 부부는 아들 현승씨에게 첫 사회 경험을 시켜보기로 했다. 하지만 현승이는 본인이 원하던 일자리가 아니라며 거부 반응을 보이고, 이로 인해 단란했던 가정에 갈등이 생기기 시작했다.

15년차 광고모델 엄마 이지영 씨와 지적장애 3급을 딛고, 성인으로서 첫 발을 내딛는 21살 아들 현승이의 이야기는 오는 14일 오전 10시 방송되는 채널A '당신을 사랑합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