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검색어

배소은 착시드레스, 뒤태 완전히 드러내 ‘제 2의 오인혜 등극’

배소은 착시드레스, 뒤태 완전히 드러내 ‘제 2의 오인혜 등극’

 

배소은 착시드레스가 놀라움을 자아냈다.
배우 배소은은 지난 4일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 17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았다. 배소은의 금빛 드레스는 파격적인 착시 현상으로 배소은 착시드레스로 불리며 많은 화제를 낳고 있다.
배소은 착시드레스는 금빛 레이스로 절묘하게 가슴만 가린 디자인으로, 뒤태를 완전히 노출하는 아찔한 파격을 선보였다. 특히 피부색과 비슷한 금빛 톤은 멀리서 보면 ‘상의 실종’을 연상케 하는 착시 현상까지 일으켜 보는 이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배소은은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역시 가슴골이 다 보이는 파격 드레스로 논란을 일으킨 배우 오인혜를 떠올리게 하며 ‘제 2의 오인혜’라는 수식어를 얻게 됐다

배소은 착시드레스에 누리꾼들은 “배소은 착시드레스 해도해도 너무하다”, “배소은 착시드레스 너무 야한데”, “배소은 착시드레스 이건 좀 아니다”, "배소은 파격드레스, 이름 알리려고 너무 튀게 입는 것 아니냐“ 등 다양한 반응을 남겼다.
배소은은 이날 부산국제영화제 갈라프레젠테이션 부문 초청작 ‘닥터’ 여주인공으로 개막식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닥터’에서 연기 베테랑 김창완과 호흡을 맞춘다.
한편 제 17회 부산국제영화제는 오는 13일까지 영화의 전당을 비롯한 부산 지역 7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전 세계 75개국 304편의 영화가 관객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