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검색어

걸그룹 화장 전 후, '한지민-최정원-송혜교' 여배우 화장 전 후는?

걸그룹 화장 전 후, '한지민-최정원-송혜교' 여배우 화장 전 후는?

 

걸그룹 화장 전 후에 이어 과거 공개된 여배우 화장 전 후 사진도 화제다.

최근 인기 걸그룹 멤버들의 화장 전 후 사진이 공개되며 온라인상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에 우리나라 최고 미모의 여배우들의 화장 전 후 사진에도 관심이 집중됐다.

'케미 여신' 한지민은 과거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출연 당시, 꾸미지 않은 모습으로 억척스럽고 생활력 있는 박하를 연기했다. 이에 세수를 하고 나온 장면에서 화장기 없는 완벽한 민낯을 드러낸 바 있다.

또, 최정원은 자신의 SNS를 통해 화장을 하지 않은 수수한 모습의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송혜교 역시 민낯으로 여행 중인 사진들이 온라인상에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민낯을 공개한 여배우들의 화장 전 후의 공통점은, 최고의 여배우들답게 메이크업 여부에 관계없이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했다는 점이다. 특히, 매끈하고 백옥같은 꿀피부와 아이라인을 그리지 않아도 또렷한 눈매, 오똑한 코 등 완벽한 이목구비로 네티즌들의 찬사를 자아냈다.

걸그룹 화장 전 후에 이은 여배우 화장 전 후를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여배우들 미모는 명불허전", "민낯이 이렇게 예뻐도 되나요?", "화장 안하면 청순하고, 화장하면 인형같이 정말 예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